경이로운소문시즌2 방영일정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은 한국형 히어로 드라마로,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후속 시리즈 소식을 준비해 봤습니다.
경이로운소문시즌1은 평균 11% 최고 11.9%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에 제작진은 시즌2 제작을 결정했습니다.
시즌2에서는 원년 멤버들이 출연하며, 한국의 카운터들이 새로운 적을 상대로 활약하며 해외 카운터들과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입니다.
시즌2는 2023년 3월부터 5월까지 촬영이 진행 되며, 최종 빌런인 악귀들과의 싸움은 비슷한 전개로 흘러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나머지 부분은 일부 각색되어 연출될 것으로 보입니다.
원작과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나 웹툰 독자들과 시즌1을 기억하는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많이 신경을 엄청 쓴다는 걸로 예상됩니다.
시즌2의 악귀 캐스팅
김히어라가 악귀 일까?
특히 시즌2에서는 악귀 캐스팅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더글로리에서 열연을 했던 김히어라도 포함되며,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안방극장에서 데뷔한 그는 tvN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액션 연기를 펼치며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시즌2에서는 원작 웹툰과 달리 수트를 입고 악귀를 물리치는 내용이 담길 예정으로 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스다.
새로운 얼굴
배우 진선규
또한 배우 진선규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 합류합니다.
원년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며, 새로운 적을 상대로 한국의 카운터들이 해외 카운터들과 협력해 활약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진선규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탄탄하게 다져진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준 만큼,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서의 활약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배우 강기영
또한 드라마 변호사 우영우로 얼굴 도장을 찍은 배우 강기영도 합류한다고 합니다. 강기영의 경우는 악귀가 될까요 아니면 카운터에 합류 하게 될까요 매우 기대가 되네요.
해외 카운터의 등장
원작에서는 세계 각국의 카운터들이 서로 협조하는 모습을 보여 안면이 있는 모습도 보여졌습니다. 해외 카운터로 등장하는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것도 참으로 반가울 것입니다. 한국형 어벤저스라고도 불리는 이 드라마에서 해외 카운터의 등장은 매우 흥미로울 것으로 보입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시즌2 빨리 방영이 되었으면 합니다.